nng

 


join  login
name Sue
home http://nuneogun.com
subject 110410 You Are My Sunshine ♪




출처 : 교양방에서 끌어온 봉봉이 영상



이 글은 누너건이 700일 되는 날 쓰려고 했는데, 하루가 다르게 감퇴되어가는 매미의 기억력으로는, 700일쯤되면 아마 기억이 0 날것같아서
아직 준호 기억이 생생할때 씁니당. 햇살거튼 준호 ㅠㅠ 내게 강같은 준호 ㅠㅠ 준호야 너무너무 사랑한다 ㅠㅠ 시방 나는 위험한 순이다 ㅠㅠ

이천 네파 팬사인회는 사실 갈까말까 되게 망설였어요. 준호를 보는 것보다 준호 사진을 찍는걸 더 좋아하는 저로서는
사진 못찍는 스케쥴은 뭔가 김빠진 콜라같달까.. 그것도 그렇고 이천까지 내려가서 30초 준호를 보고 나올게 너무 뻔해서,
잇츠스킨 팬싸처럼 마음만 다쳐서 올까봐 너무 고민이 됐는데, 금요일 밤늦게 아직 준호 자리가 열몇개 남았다는 소식에
같이 저녁을 먹고있던 ㄸ님을 유혹해서 이천으로 내려갔습니다.

컨디션이 너무 말이 아니던터라 모텔잡아 씐나게 놀겠다고 내려가놓고서는 잠만 자고 말았지만, 그래도 어쩐지 엠티 분위기가 나서
너무 재밌게 놀았던것 같아요. 이럴때마다 준호도 좋지만 준호로 인해 만나게 된 잊덕후들과의 인연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는
나이먹어 여러모로 모자란 매미들 뒤치닥거리하느라 내 허리가 하루하루 휘어가지만....)

번호표 이름적는 곳에다가는 '누너건 벌써 700일?!' 하고 적어갔어요. 이름으로 받은 싸인은 이미 있고, 농맛이 홈이름으로 받는다고 해서
저는 우리홈이 몇일이지? 하고 검색해보니 600일은 이미 지났고 그럼 다음에 올건 700일이니까 700일 메세지나 받아가야겠다 싶었거든요.
근데 입장하기 전에 경호원이 이름만 적어야 된다고 해서 눈물을 머금고 볼펜으로 슥슥 긋고 그 위에 Sue 라고 적어서 들어갔어요 ㅠㅠ
그래도 네임펜 위에 볼펜으로 그은거라 무슨 글씨인지는 다 알아볼 수 있어서 이걸로 적어달라고 해야겠다 하고 마음먹었죠.

막상 들어가서 이걸로 써주세요.....하는데 이미 준호는 To. Sue 하고 싸인까지 마친상태 ^_T
근데 쿨한 옵하가, 아 이걸 어쩌지? 하더니 시크하게 이미 다 쓴 싸인지를 뒤로 무슨 비행접시 날리듯 휙 날려버리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리지 말고 그것도 나 주지 ㅠㅠ) 새 종이에 누너건 벌써 700일 ^-^ 하고 이쁘게 써줬어영 ㅠㅠ 그리고 감격한 순이 한마리는 패닉 ㅠㅠ

누너건 좀 있으면 벌써 700일이예요. 7000일 될때까지 홈 안닫고 응원할테니까 그때까지 열심히 활동해주세요!
했더니 너무 이쁘게 웃으면서 "그거 거짓말이면 안되는데~" 하면서 악수하자고 손을 내미는 애긔ㅠㅠㅠㅠ 우즤 애긔ㅠㅠㅠㅠ 애긔야 ㅠㅠㅠㅠㅠㅠ
순간 너무 정신이 나가서 그냥 우리끼리 하던말인데, "못빠져나가요, 완전 개미지옥 개미지옥" 하면서 악수했더니 준호가 빵 터지듯 웃으면서ㅠㅠㅠㅠ
"7000일까지 홈 닫히나 안닫히나 감시할거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좌식아 여기가 무슨 홈인줄은 알고 그런소리를 하니 ㅠㅠㅠㅠㅠ
햇살같이 웃는 우즤애긔한테 7000일 될때까지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소녀팬같은 멘트를 날리며 나오는데
여기가 천국이고 여기가 파라다이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기분이 좋아~♬ 랄랄랄 랄랄랄랄라~
햇살은 따스하고 바람이 살랑살랑불고 이천은 공기도 좋은거같고, 눈앞에 막 꽃이 피어요.....

요즘 준호가 너무 좋아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롯콘때도 싸페때도 팬미팅때도 무대 끝나고, 준호 가써 ㅠㅠㅠ 가버렸어 ㅠㅠㅠㅠㅠㅠ 하고 울먹울먹하는
나를 돌아보며, 세상에 나보다 십덕후는 없을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싶어서 슬펐는데, 네파 팬싸가 끝나고 나니까
십덕후인 내가 너무 자랑스러운거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조선의 십덕후다 하고 소리치고 싶어지는걸 간신히 참았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리뉴얼 전에 샌치가 준호 사진 제일 좋아하는게 뭐냐고 물어봐서 몇개 떠올렸었는데, 생각해보니 이 사진이 제일 좋았던거 같아영..
내게 꽃같은 준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가 너무 좋아서 난 매일 가슴이 벅차단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튼 순이는 옵하한테 구라치면 안되니까 누너건은 2028년 9월 5일까지 준호와 함께해야 할 것 같습니더...
(그 때 내 나이를 생각하니 아찔...) 17년치 계정비를 마련하려면 내일도 착실하게 회사로 출근해서 일을 해야겠죠....

준호야 사랑해 ㅠㅠ 사랑한다 ㅠㅠ



풀내난다구? 그래도 참아줭 얘들아... 2028년까지는...









4679byte

준호야~ 11-04-10 
왕왕... 풀내 돋는당~~ㅋㅋ^_ㅠ 2028년까지 함께해용~^__________^
music 11-04-10 +
아 개미지옥개미지옥ㅋㅋㅋㅋㅋ 잊덕이라 행복하네요
개미지옥 맞는 것 같아 11-04-10 +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 쑤님 너무 귀여우세요 ㅋㅋ 우리 준호만큼 귀여우시네 ㅋㅋㅋ 2028년이라.. 흠... 제 나이도 아찔ㅋㅋ
샌치 11-04-10 +
여기가 무슨 홈인줄은 알고 그런소리를 하니
여기가 무슨 홈인줄은 알고 그런소리를 하니
여기가 무슨 홈인줄은 알고 그런소리를 하니
여기가 무슨 홈인줄은 알고 그런소리를 하니
여기가 무슨 홈인줄은 알고 그런소리를 하니

누너'군' 이라고 하지....
샌치 11-04-10 +
그래, 한 번 뭐 가보자. 7천일이 될 때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젠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8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 11-04-10 +
우왕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리녤이!! 홈이 더 이뻐졌어요!!
쑤님 구여오여 ㅋㅋㅋㅋㅋㅋ 쑤님한테 풀내 옮았어여ㅠㅠ 20..20....몇년이라구여? 아 2028년이요! 2028년까지 쭈욱 함께해여~
ㅊㅉ 11-04-11 +
저도 그 때까지 진심 못빠져나갈꺼 같아요 안빠져나오는게 아냐..이건 내 의지와 능력 밖의 일이라고 ㅠㅠㅠㅠㅠㅠ
이로써 저의 풀내는 조금 더 레벨업!이 되었음을 알고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쑤님 사인회 들으니 저 왜케 설레죠 ㅜㅜ 치명적이돠...
사랑담아 11-04-11 +
후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까지 함께 하죠,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는 숫자에 불과할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ana 11-04-11 
아.. 이뿌다. 준호 모습이 상상이 가 ㅠㅠ
레이 11-04-11 +
7000일ㅋㅋㅋㅋㅋㅋㅋ여기가 무슨 홈인줄알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시한대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 이제 누너건 마스터들 완전 발목 잡히신 듯ㅋㅋ 이미 잡힌 듯하긴 했지만ㅋ 이제 잡힌 발목에 넝쿨까지 칭칭 감긴 형국ㅇㅇ 이제 못 품ㅋㅋㅋ 축하드려요~종신계약~~
11-04-11 +
감시한대ㅋㅋㅋㅋㅋ감시해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개미지옥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 말이 딱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온니쭌 11-04-11 +
ㅋㅋㅋ bgm과 함께 sue님의 글을 읽는데 넘 흐믓하고 좋네요~~~ㅋㅋㅋㅋ 저도 늘 감시할께요 ㅋㅋㅋㅋ 그리고 계정비는 팬들과 함께해요 ㅋㅋㅋ
호준 11-04-11 
아 상상돼 준호 표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호 너무 이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노바 11-04-11 +
아 이자식이 여기가 얼마나 위험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시한데요..ㅋㅋㅋㅋ벌써 와서 보고있을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028년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계속..근데 정말 제 나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강같은 후기후기
샌드위치 11-04-11 
ㄴ 레이님 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땅 11-04-12 +
아~ 후기 참 좋다. 종신계약 축하드려요.ㅋㅋㅋㅋㅋ
콜짝콜짝 11-04-12 +
우와아!!!!!! 귀여운 이준호..&Sue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얌얌 11-04-28 +
감시한대요ㅋㅋㅋㅋㅋㅋ이제야 후기 봤는데 준호도 넘 귀엽고 쑤님도 넘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요 2028년까지 함께해요!!ㅋㅋㅋㅋㅋ
겨울소녀 12-04-25 
진짜루 못빠져나와여...완전 개미지옥 개미지옥...ㅋㅋㅋ
nuneogun01 17-09-03 
방금전에 누너건 8주년 영상보고 2011영상보니 새삼 세월이 빠르다 느껴져요,,,
오늘 2PM 9년째 핫티앞으로도 합께하자 브이앱이 방송되는데 지기님들도 서로 다른 곳에서 같은 시간에 시청하겠거니 하는 생각에 괸히 센치하네요 ㅠ
list       

prev 110411 오빠 믿어요, 믿습니다. [19] 녹차맛우유
next 110404 우영아 좀 더 가까이 가도 돼... [21] 녹차맛우유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kimamore.com